인스타그램 마케팅 성공 노하우

(인스타 마케팅 팔로워 늘리기 잘 하는 꿀팁)

▶ 설리번 인스타그램 노하우 글 모음 

 

인스타그램 마케팅 자영업자에게 추천하는 이유

1. 시간, 노력이 다른 SNS마케팅보다 적게 든다

보통 사람들이 SNS 마케팅으로 많이 활용하는 것으로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이 있습니다. 먼저 유튜브를 살펴보겠습니다. 대다수의 자영업자 분들이 영상을 직접 만들고 편집을 해야 하는 유튜브 도전은 엄두를 내기가 힘듭니다. 본업인 업장 유지만 해도 24시간이 모자랄 정도로 바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얼굴 공개에 부담감이 들고 영상 컨텐츠를 꾸준히 생산하는 것에 대해 압박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자영업자 분들이 그나마 SNS 중에 진입 장벽이 낮은 네이버 블로그를 도전해봅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신생 블로그의 글은 네이버 검색에 바로 뜨기가 어렵습니다. 이미 기존에 검색어를 꽉 잡고 있는 대형 블로그들이 많이 있어 이들의 글이 상단에 먼저 등장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네이버 블로그로 상위권 검색 결과로 반영되기 위해선 C-랭크나 검색 알고리즘에 대한 연구와 공부가 필요합니다. 블로그 최적화를 위해 몇개월 정도 글을 꾸준히 써야 하는 노력도 필요합니다.

다른 SNS 마케팅의 실정을 볼 때 저는 차라리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자영업자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시간과 노력이 다른 SNS 마케팅에 비해 적게 들기 때문입니다. 영상을 찍고 편집까지 해야 하는 유튜브, 검색 최적화를 위해 꾸준히 장문의 글을 써야 하는 블로그에 비해 인스타그램 마케팅 작업은 간단합니다. 사진과 영상을 첨부하고 짧은 글을 작성한 다음에 적절한 키워드를 넣으면 되기 때문입니다.

 

물론 그 뒤에 팔로워를 늘리기 위한 몇 가지 작업들을 더 해야 하지만 유튜브나 네이버 블로그에 비해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2. 10대~30대 잠재 고객에게 어필 가능

물론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이 인스타그램을 이용하지만 그 중에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것은 10~30대입니다. 아무래도 새로운 모바일 어플 사용에 익숙한 사람들이 인스타그램을 시작할 확률도 높을 것입니다. 물론 모든 10~30대가 인스타그램을 이용하는 것은 아니지만 다음과 같은 성향을 가진 사람들이 주로 인스타그램을 이용합니다.

 

  • 자신이 먹은 음식 사진을 꾸준히 올리고 싶은 사람
  • 자신이 입은 옷 사진을 꾸준히 올리고 싶은 사람
  • 자신이 방문한 핫플레이스 사진을 꾸준히 올리고 싶은 사람
  • 자신이 찍은 반려 동물 사진을 꾸준히 올리고 싶은 사람
  • 외모가 출중한 이성과의 만남을 가지고 싶은 사람
  • 관심 있는 연예인이나 셀럽의 인스타 계정을 구경하고 싶은 사람
  • 예술,풍경,인테리어 등 관심 있는 미적 분야의 사진들을 구경하고 싶은 사람
  • 주변 친구들이 인스타그램을 하니까 동조 심리로 하는 사람

 

이 밖에도 다양한 이유들 때문에 사람들은 인스타그램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운영하는 자영업이 10~30대가 주고객층이 될 수 있다면, 인스타 유저들이 여러분의 인스타 컨텐츠에도 관심을 가질 것이라고 판단된다면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시작할 것을 추천드립니다. 

 

정은 작가님의 작품

3. 본업 외 수익 창출 가능

살면서 한번 쯤은 인스타그램을 활용해서 큰 돈을 버는 인플루언서들의 이야기를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이들은 많은 팔로워를 확보하고 있기 때문에 자신의 인스타 계정에서 상품을 보여주기만 해도 광고 효과가 큽니다. 그래서 팔로워가 많은 대형 인플루언서들은 매일 업체들로부터 자신의 제품을 홍보해달라는 DM이나 메일을 받습니다. 이들은 제품을 들고 사진 몇 장만 찍어도 최소 3만원에서 많게는 몇십만 원의 돈을 받습니다. 

 

여러분이 자영업 홍보를 위해 인스타그램을 시작했다가 노하우를 한번 깨달으면 개인 인스타 계정을 새로 키우면서 금방 팔로워를 확보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팔로워를 어느 정도 확보하면 개인 인스타 계정으로 협찬 광고나 공동구매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얻을 수 있는 부가 수입 역시 쏠쏠할 것입니다. 자영업 본업에 들이는 시간과 노력보다 적은 양을 할애해서 추가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 마케팅 팔로워 늘리기 전략

자영업자의 인스타그램 마케팅은 개인 계정 팔로워 늘리기보다 훨씬 전략적으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단기적으로 인스타 계정 팔로우를 유인하고 장기적으로는 팔로워 및 비팔로워의 제품 구입까지 유도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저는 자영업 홍보 인스타 계정은 브랜딩에 심혈을 기울일 것을 조언드리고 싶습니다. 이미 많은 경쟁자들이 인스타 계정으로 홍보를 하고 있고 그들과 차별화하면서 자기 업장만의 매력을 어필할 수 있어야 합니다. 자영업 홍보 인스타 계정의 마케팅은 다음 단계로 진행이 됩니다.

 

1. 목표 고객 설정이 우선

2. 근처 거주자를 공략한다

3. 인스타 팔로우 및 방문사진 업로드 시 혜택 제공

4. 인플루언서와 체험단을 활용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글에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 블로그에 인스타그램 마케팅과 팔로워 늘리기 관련 글 꾸준하게 올리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브랜딩 관련 온라인, 오프라인 강의도 조만간 기획 및 제작하겠습니다. 제 인스타 계정 아이디 @sullivan_peachful 로 놀러오시는 것도 언제든 환영합니다.

 

인스타그램 마케팅 성공 노하우

(인스타 마케팅 팔로워 늘리기 잘 하는 꿀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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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스타그램 마케팅 자영업자에게 추천하는 이유

1. 시간, 노력이 다른 SNS마케팅보다 적게 든다

보통 사람들이 SNS 마케팅으로 많이 활용하는 것으로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이 있습니다. 먼저 유튜브를 살펴보겠습니다. 대다수의 자영업자 분들이 영상을 직접 만들고 편집을 해야 하는 유튜브 도전은 엄두를 내기가 힘듭니다. 본업인 업장 유지만 해도 24시간이 모자랄 정도로 바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얼굴 공개에 부담감이 들고 영상 컨텐츠를 꾸준히 생산하는 것에 대해 압박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자영업자 분들이 그나마 SNS 중에 진입 장벽이 낮은 네이버 블로그를 도전해봅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신생 블로그의 글은 네이버 검색에 바로 뜨기가 어렵습니다. 이미 기존에 검색어를 꽉 잡고 있는 대형 블로그들이 많이 있어 이들의 글이 상단에 먼저 등장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네이버 블로그로 상위권 검색 결과로 반영되기 위해선 C-랭크나 검색 알고리즘에 대한 연구와 공부가 필요합니다. 블로그 최적화를 위해 몇개월 정도 글을 꾸준히 써야 하는 노력도 필요합니다.

다른 SNS 마케팅의 실정을 볼 때 저는 차라리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자영업자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시간과 노력이 다른 SNS 마케팅에 비해 적게 들기 때문입니다. 영상을 찍고 편집까지 해야 하는 유튜브, 검색 최적화를 위해 꾸준히 장문의 글을 써야 하는 블로그에 비해 인스타그램 마케팅 작업은 간단합니다. 사진과 영상을 첨부하고 짧은 글을 작성한 다음에 적절한 키워드를 넣으면 되기 때문입니다.

 

물론 그 뒤에 팔로워를 늘리기 위한 몇 가지 작업들을 더 해야 하지만 유튜브나 네이버 블로그에 비해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2. 10대~30대 잠재 고객에게 어필 가능

물론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이 인스타그램을 이용하지만 그 중에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것은 10~30대입니다. 아무래도 새로운 모바일 어플 사용에 익숙한 사람들이 인스타그램을 시작할 확률도 높을 것입니다. 물론 모든 10~30대가 인스타그램을 이용하는 것은 아니지만 다음과 같은 성향을 가진 사람들이 주로 인스타그램을 이용합니다.

 

  • 자신이 먹은 음식 사진을 꾸준히 올리고 싶은 사람
  • 자신이 입은 옷 사진을 꾸준히 올리고 싶은 사람
  • 자신이 방문한 핫플레이스 사진을 꾸준히 올리고 싶은 사람
  • 자신이 찍은 반려 동물 사진을 꾸준히 올리고 싶은 사람
  • 외모가 출중한 이성과의 만남을 가지고 싶은 사람
  • 관심 있는 연예인이나 셀럽의 인스타 계정을 구경하고 싶은 사람
  • 예술,풍경,인테리어 등 관심 있는 미적 분야의 사진들을 구경하고 싶은 사람
  • 주변 친구들이 인스타그램을 하니까 동조 심리로 하는 사람

 

이 밖에도 다양한 이유들 때문에 사람들은 인스타그램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운영하는 자영업이 10~30대가 주고객층이 될 수 있다면, 인스타 유저들이 여러분의 인스타 컨텐츠에도 관심을 가질 것이라고 판단된다면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시작할 것을 추천드립니다. 

 

정은 작가님의 작품

3. 본업 외 수익 창출 가능

살면서 한번 쯤은 인스타그램을 활용해서 큰 돈을 버는 인플루언서들의 이야기를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이들은 많은 팔로워를 확보하고 있기 때문에 자신의 인스타 계정에서 상품을 보여주기만 해도 광고 효과가 큽니다. 그래서 팔로워가 많은 대형 인플루언서들은 매일 업체들로부터 자신의 제품을 홍보해달라는 DM이나 메일을 받습니다. 이들은 제품을 들고 사진 몇 장만 찍어도 최소 3만원에서 많게는 몇십만 원의 돈을 받습니다. 

 

여러분이 자영업 홍보를 위해 인스타그램을 시작했다가 노하우를 한번 깨달으면 개인 인스타 계정을 새로 키우면서 금방 팔로워를 확보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팔로워를 어느 정도 확보하면 개인 인스타 계정으로 협찬 광고나 공동구매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얻을 수 있는 부가 수입 역시 쏠쏠할 것입니다. 자영업 본업에 들이는 시간과 노력보다 적은 양을 할애해서 추가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 마케팅 팔로워 늘리기 전략

자영업자의 인스타그램 마케팅은 개인 계정 팔로워 늘리기보다 훨씬 전략적으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단기적으로 인스타 계정 팔로우를 유인하고 장기적으로는 팔로워 및 비팔로워의 제품 구입까지 유도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저는 자영업 홍보 인스타 계정은 브랜딩에 심혈을 기울일 것을 조언드리고 싶습니다. 이미 많은 경쟁자들이 인스타 계정으로 홍보를 하고 있고 그들과 차별화하면서 자기 업장만의 매력을 어필할 수 있어야 합니다. 자영업 홍보 인스타 계정의 마케팅은 다음 단계로 진행이 됩니다.

 

1. 목표 고객 설정이 우선

2. 근처 거주자를 공략한다

3. 인스타 팔로우 및 방문사진 업로드 시 혜택 제공

4. 인플루언서와 체험단을 활용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글에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 블로그에 인스타그램 마케팅과 팔로워 늘리기 관련 글 꾸준하게 올리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브랜딩 관련 온라인, 오프라인 강의도 조만간 기획 및 제작하겠습니다. 제 인스타 계정 아이디 @sullivan_peachful 로 놀러오시는 것도 언제든 환영합니다.

 

인스타그램 마케팅 성공 노하우

(인스타 마케팅 팔로워 늘리기 잘 하는 꿀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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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스타그램 마케팅 자영업자에게 추천하는 이유

1. 시간, 노력이 다른 SNS마케팅보다 적게 든다

보통 사람들이 SNS 마케팅으로 많이 활용하는 것으로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이 있습니다. 먼저 유튜브를 살펴보겠습니다. 대다수의 자영업자 분들이 영상을 직접 만들고 편집을 해야 하는 유튜브 도전은 엄두를 내기가 힘듭니다. 본업인 업장 유지만 해도 24시간이 모자랄 정도로 바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얼굴 공개에 부담감이 들고 영상 컨텐츠를 꾸준히 생산하는 것에 대해 압박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자영업자 분들이 그나마 SNS 중에 진입 장벽이 낮은 네이버 블로그를 도전해봅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신생 블로그의 글은 네이버 검색에 바로 뜨기가 어렵습니다. 이미 기존에 검색어를 꽉 잡고 있는 대형 블로그들이 많이 있어 이들의 글이 상단에 먼저 등장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네이버 블로그로 상위권 검색 결과로 반영되기 위해선 C-랭크나 검색 알고리즘에 대한 연구와 공부가 필요합니다. 블로그 최적화를 위해 몇개월 정도 글을 꾸준히 써야 하는 노력도 필요합니다.

다른 SNS 마케팅의 실정을 볼 때 저는 차라리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자영업자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시간과 노력이 다른 SNS 마케팅에 비해 적게 들기 때문입니다. 영상을 찍고 편집까지 해야 하는 유튜브, 검색 최적화를 위해 꾸준히 장문의 글을 써야 하는 블로그에 비해 인스타그램 마케팅 작업은 간단합니다. 사진과 영상을 첨부하고 짧은 글을 작성한 다음에 적절한 키워드를 넣으면 되기 때문입니다.

 

물론 그 뒤에 팔로워를 늘리기 위한 몇 가지 작업들을 더 해야 하지만 유튜브나 네이버 블로그에 비해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2. 10대~30대 잠재 고객에게 어필 가능

물론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이 인스타그램을 이용하지만 그 중에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것은 10~30대입니다. 아무래도 새로운 모바일 어플 사용에 익숙한 사람들이 인스타그램을 시작할 확률도 높을 것입니다. 물론 모든 10~30대가 인스타그램을 이용하는 것은 아니지만 다음과 같은 성향을 가진 사람들이 주로 인스타그램을 이용합니다.

 

  • 자신이 먹은 음식 사진을 꾸준히 올리고 싶은 사람
  • 자신이 입은 옷 사진을 꾸준히 올리고 싶은 사람
  • 자신이 방문한 핫플레이스 사진을 꾸준히 올리고 싶은 사람
  • 자신이 찍은 반려 동물 사진을 꾸준히 올리고 싶은 사람
  • 외모가 출중한 이성과의 만남을 가지고 싶은 사람
  • 관심 있는 연예인이나 셀럽의 인스타 계정을 구경하고 싶은 사람
  • 예술,풍경,인테리어 등 관심 있는 미적 분야의 사진들을 구경하고 싶은 사람
  • 주변 친구들이 인스타그램을 하니까 동조 심리로 하는 사람

 

이 밖에도 다양한 이유들 때문에 사람들은 인스타그램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운영하는 자영업이 10~30대가 주고객층이 될 수 있다면, 인스타 유저들이 여러분의 인스타 컨텐츠에도 관심을 가질 것이라고 판단된다면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시작할 것을 추천드립니다. 

 

정은 작가님의 작품

3. 본업 외 수익 창출 가능

살면서 한번 쯤은 인스타그램을 활용해서 큰 돈을 버는 인플루언서들의 이야기를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이들은 많은 팔로워를 확보하고 있기 때문에 자신의 인스타 계정에서 상품을 보여주기만 해도 광고 효과가 큽니다. 그래서 팔로워가 많은 대형 인플루언서들은 매일 업체들로부터 자신의 제품을 홍보해달라는 DM이나 메일을 받습니다. 이들은 제품을 들고 사진 몇 장만 찍어도 최소 3만원에서 많게는 몇십만 원의 돈을 받습니다. 

 

여러분이 자영업 홍보를 위해 인스타그램을 시작했다가 노하우를 한번 깨달으면 개인 인스타 계정을 새로 키우면서 금방 팔로워를 확보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팔로워를 어느 정도 확보하면 개인 인스타 계정으로 협찬 광고나 공동구매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얻을 수 있는 부가 수입 역시 쏠쏠할 것입니다. 자영업 본업에 들이는 시간과 노력보다 적은 양을 할애해서 추가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 마케팅 팔로워 늘리기 전략

자영업자의 인스타그램 마케팅은 개인 계정 팔로워 늘리기보다 훨씬 전략적으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단기적으로 인스타 계정 팔로우를 유인하고 장기적으로는 팔로워 및 비팔로워의 제품 구입까지 유도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저는 자영업 홍보 인스타 계정은 브랜딩에 심혈을 기울일 것을 조언드리고 싶습니다. 이미 많은 경쟁자들이 인스타 계정으로 홍보를 하고 있고 그들과 차별화하면서 자기 업장만의 매력을 어필할 수 있어야 합니다. 자영업 홍보 인스타 계정의 마케팅은 다음 단계로 진행이 됩니다.

 

1. 목표 고객 설정이 우선

2. 근처 거주자를 공략한다

3. 인스타 팔로우 및 방문사진 업로드 시 혜택 제공

4. 인플루언서와 체험단을 활용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글에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 블로그에 인스타그램 마케팅과 팔로워 늘리기 관련 글 꾸준하게 올리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브랜딩 관련 온라인, 오프라인 강의도 조만간 기획 및 제작하겠습니다. 제 인스타 계정 아이디 @sullivan_peachful 로 놀러오시는 것도 언제든 환영합니다.

 

인스타그램 마케팅 성공 노하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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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스타그램 마케팅 자영업자에게 추천하는 이유

1. 시간, 노력이 다른 SNS마케팅보다 적게 든다

보통 사람들이 SNS 마케팅으로 많이 활용하는 것으로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이 있습니다. 먼저 유튜브를 살펴보겠습니다. 대다수의 자영업자 분들이 영상을 직접 만들고 편집을 해야 하는 유튜브 도전은 엄두를 내기가 힘듭니다. 본업인 업장 유지만 해도 24시간이 모자랄 정도로 바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얼굴 공개에 부담감이 들고 영상 컨텐츠를 꾸준히 생산하는 것에 대해 압박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자영업자 분들이 그나마 SNS 중에 진입 장벽이 낮은 네이버 블로그를 도전해봅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신생 블로그의 글은 네이버 검색에 바로 뜨기가 어렵습니다. 이미 기존에 검색어를 꽉 잡고 있는 대형 블로그들이 많이 있어 이들의 글이 상단에 먼저 등장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네이버 블로그로 상위권 검색 결과로 반영되기 위해선 C-랭크나 검색 알고리즘에 대한 연구와 공부가 필요합니다. 블로그 최적화를 위해 몇개월 정도 글을 꾸준히 써야 하는 노력도 필요합니다.

다른 SNS 마케팅의 실정을 볼 때 저는 차라리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자영업자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시간과 노력이 다른 SNS 마케팅에 비해 적게 들기 때문입니다. 영상을 찍고 편집까지 해야 하는 유튜브, 검색 최적화를 위해 꾸준히 장문의 글을 써야 하는 블로그에 비해 인스타그램 마케팅 작업은 간단합니다. 사진과 영상을 첨부하고 짧은 글을 작성한 다음에 적절한 키워드를 넣으면 되기 때문입니다.

 

물론 그 뒤에 팔로워를 늘리기 위한 몇 가지 작업들을 더 해야 하지만 유튜브나 네이버 블로그에 비해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2. 10대~30대 잠재 고객에게 어필 가능

물론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이 인스타그램을 이용하지만 그 중에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것은 10~30대입니다. 아무래도 새로운 모바일 어플 사용에 익숙한 사람들이 인스타그램을 시작할 확률도 높을 것입니다. 물론 모든 10~30대가 인스타그램을 이용하는 것은 아니지만 다음과 같은 성향을 가진 사람들이 주로 인스타그램을 이용합니다.

 

  • 자신이 먹은 음식 사진을 꾸준히 올리고 싶은 사람
  • 자신이 입은 옷 사진을 꾸준히 올리고 싶은 사람
  • 자신이 방문한 핫플레이스 사진을 꾸준히 올리고 싶은 사람
  • 자신이 찍은 반려 동물 사진을 꾸준히 올리고 싶은 사람
  • 외모가 출중한 이성과의 만남을 가지고 싶은 사람
  • 관심 있는 연예인이나 셀럽의 인스타 계정을 구경하고 싶은 사람
  • 예술,풍경,인테리어 등 관심 있는 미적 분야의 사진들을 구경하고 싶은 사람
  • 주변 친구들이 인스타그램을 하니까 동조 심리로 하는 사람

 

이 밖에도 다양한 이유들 때문에 사람들은 인스타그램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운영하는 자영업이 10~30대가 주고객층이 될 수 있다면, 인스타 유저들이 여러분의 인스타 컨텐츠에도 관심을 가질 것이라고 판단된다면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시작할 것을 추천드립니다. 

 

정은 작가님의 작품

3. 본업 외 수익 창출 가능

살면서 한번 쯤은 인스타그램을 활용해서 큰 돈을 버는 인플루언서들의 이야기를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이들은 많은 팔로워를 확보하고 있기 때문에 자신의 인스타 계정에서 상품을 보여주기만 해도 광고 효과가 큽니다. 그래서 팔로워가 많은 대형 인플루언서들은 매일 업체들로부터 자신의 제품을 홍보해달라는 DM이나 메일을 받습니다. 이들은 제품을 들고 사진 몇 장만 찍어도 최소 3만원에서 많게는 몇십만 원의 돈을 받습니다. 

 

여러분이 자영업 홍보를 위해 인스타그램을 시작했다가 노하우를 한번 깨달으면 개인 인스타 계정을 새로 키우면서 금방 팔로워를 확보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팔로워를 어느 정도 확보하면 개인 인스타 계정으로 협찬 광고나 공동구매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얻을 수 있는 부가 수입 역시 쏠쏠할 것입니다. 자영업 본업에 들이는 시간과 노력보다 적은 양을 할애해서 추가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 마케팅 팔로워 늘리기 전략

자영업자의 인스타그램 마케팅은 개인 계정 팔로워 늘리기보다 훨씬 전략적으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단기적으로 인스타 계정 팔로우를 유인하고 장기적으로는 팔로워 및 비팔로워의 제품 구입까지 유도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저는 자영업 홍보 인스타 계정은 브랜딩에 심혈을 기울일 것을 조언드리고 싶습니다. 이미 많은 경쟁자들이 인스타 계정으로 홍보를 하고 있고 그들과 차별화하면서 자기 업장만의 매력을 어필할 수 있어야 합니다. 자영업 홍보 인스타 계정의 마케팅은 다음 단계로 진행이 됩니다.

 

1. 목표 고객 설정이 우선

2. 근처 거주자를 공략한다

3. 인스타 팔로우 및 방문사진 업로드 시 혜택 제공

4. 인플루언서와 체험단을 활용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글에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 블로그에 인스타그램 마케팅과 팔로워 늘리기 관련 글 꾸준하게 올리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브랜딩 관련 온라인, 오프라인 강의도 조만간 기획 및 제작하겠습니다. 제 인스타 계정 아이디 @sullivan_peachful 로 놀러오시는 것도 언제든 환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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